[ 2012.07.21 ] Heineken Presents Sensation @ KINTEX

www.WAKINGPHOTO.co.kr


Photo by WAKINGPHOT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ensation Amsterdam 2012 'Source Of Light' post event movie


그냥 우와라는 말밖에는...

2012 새로운 디자인과컨셉!!

진짜매년마다 감탄사밖에안나오네

주절주절 늘어놓는것보단 그냥 영상이짱!


Sensation Amsterdam 2012 'Source Of Light' post event movie



컨셉 디자인 조명 퍼포먼스 그냥종합예술 완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ensation Korea Main DJ FEDDE LE GRAND

인터파크에서 예매가능햇던

센세이션 얼리버드티켓 3000장이 하루만에 동낫다는 기사들은 보셧나요?

3000장이 하루만에라니!!! 

현제 인터파크에서 일반예매를 하고있는데요 이것도언제동날런지...

실내라서 인원제한이 있다네요


이제 본론으로가서 FEDDE LE GRAND가 누구인가!!

딱봐서는 FEDDE LE GRAND 생소하죠? 누구지누구지? 

그러나 한번쯤은 꼭 들어봣던 곡들!!

듣는순간 '아~ 이게 이사람노래엿어??!!!'


훈남이지요!!!! 이제 영상감상!!!

 Fedde Le Grand - So Much Love (Official Music Video)


 Fedde Le Grand - 'Put Your Hands Up For Detroit' (Official Video)



Sensation Korea '12: Fedde Le Grand says Hi!

저도 흥분됩니다!! 센세이션이 한국에들어오다니!!

그리요것은 26일 영등포타임스퀘어에서 햇던  Press Event Post 영상입니다 ㅎ

Heineken presents Sensation Press Conference

Sensation Korea '12 Ocean of White trailer


 

자세한 정보는 하이네켄싸이트로~!! www.heineken.com/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ensation Press Event & Lineup

4월 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한 Sensation Press Event에 다녀왔습니다 ㅎ

처음에 장소가 타임스퀘어 광장이라고 되있어서

"...타임스퀘어광장? 무대도업고 횡한데....어떻게한다는거지?..."

이생각이 딱들었고 가면서도 "음 뭐 표지판잇겟지뭐.."이랫는데

도착하고나니....표지판?! 이런거 필요없고 그냥 말그대로 타임스퀘어광장 

.

.

.


장소를 못찾앗다는건 있을수 없는일.....ㅋㅋㅋ

역시 기대이상이였네요 ㅎ!!

그리고 잠시후에이어진 플레시몹!!



온통흰옷 여기도흰옷 저기도흰옷 흰티라도 입고갔으니 다행이지 안그랫으면 민망할뻔 했습니다 ㅎ

그런데 확실히 온통다 흰색이니 이쁘긴이쁘군요 ㅎ 드레스코드화이트!!!

그리고 공연을 보면서 놀랏던한가지!!



첫번째사진은 불투명하고 두번째사진은 투명하죠?

옛날에 어디서 주워들은건데 저게 유리계통의 신소제인데 

전기를 흘리면 불투명해지고 차단하면 투명해지는 성질이있어서 

샤워부스나 화장실에 사용할수잇다 들었는데 저런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네요 ㅎ




 



이번포스트에서 제일중요한 !!

날짜 위치 장소 라인업!!!

7월 21일 킨텍스에서한다구하네요 ㅎ


센세이션 1차 라인업

FEDDE LE GRAND

Sébastien Léger

Nic Fanciulli

Mr. White

다음 포스팅엔 DJ들을 파고들겠어요!!


 


자세한 정보는 하이네켄싸이트로~!! www.heineken.com/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ensation with heineken

저번 포스팅에서 "하이네켄(Heineken)"을 통해 "센세이션(Sensation)"이 한국에 들어온다 예기했지요?!!

그래서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참고로 "센세이션(Sensation)"은 그냥페스티발이 아닌

무대 디자인

스테이지 쇼

퍼포먼스

조명 (스모그 / 레이져 / 무빙등등)

불꽃놀이

들이 잘 어울어진 종합공연예술이라 할수잇지요


아직까지 아무런 라인업발표가없는 베일에 감춰진 Sensation linup!!!

Sensation linup


궁금합니다.....저도모름...그런나!!!

희소식!! 2012.04.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미리 간단하게 볼수있는 행사를 하는데  VIP로 초대되엇습니다 ㅎ

그리고 Linup 발표도 한다고하네요ㅎ

(클릭하면 크게보입니다)

옛날부터 센세이션센세이션노래를 부르고

아이팟에 센세이션 오피스 비디오도 넣어놓고

자고 일어나서 보고

심심하면 보고

자기전에 보고

친구만나면 보여주고 "대박이지??!!"

(정말임...제주변분들은 아시죠!!)

이쯤에서 센세이션 아시아 공식영상 감상한번 ㅋㅋㅋ


Sensation Asia 2012


facebook에서 센세이션페이지 태그걸어서

"센세이션 보고있나? 이정도면 한국 홍보대사 임명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이럴정도로 센세이션홀릭이엿는데 ㅠㅠ 

VIP로 초대하다니...!!! 감동...읽엇나봅니다...ㅋㅋㅋ





사진만봐도 설레임 ㅠㅠ

2012.04.26기대됩니다...ㅠ 드레스코드도 흰색이던데

3일남았음!!! 3일 뽜이야~~~

아그리고 뭐여기저기 예기를 들어보니

"센세이션 공식싸이트에는 한국예기없던데..."

"뜬구름아니야?"

요런 비슷비슷한 이야기들이 많던데

요걸보는순간 "어!진짜네?!!!"

확신을 가질꺼입니다ㅋㅋ

센세이션 코리아 기자간담회!! 소식

아래링크가 빠르게 인도해줄꺼예요 ㅎ 클릭하는 순간 센세이션~!


SENSATION IS COMING TO ASIA IN 2012






다음번 포스팅엔 라인업 소식도있을꺼에요~~ㅋㅋ

그리고 센세이션이 한국을 스타트로 

태국과 대만에서 한다는군요

자랑스럽습니다!! 한국 하이네켄!!



자세한 정보는 하이네켄싸이트로~!! www.heineken.com/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ID&T BLACK


예전에 포스팅에서 잘못된 정보를흘려 센세이션화이트랑 센세이션블랙으로 구별이되버렷는데....

더파고들어가니 "ID&T" 라는 회사에서 "Sensation (센세이션)" 이라는 페스티발과 "BLACK (블랙)" 이라는 페스티발이 있는데

한쪽은 흰옷만입고 한쪽은 검은옷만 입다보니 센세이션화이트, 센세이션블랙 이라는 말이생겨난거같네요 ;;ㅎㅎ

일단정리하자면 "Sensation (센세이션)"과 "BLACK (블랙)" 섞어쓰면 않되겠습니다 ~!!


BLACK 4월 21일 합니다!!!...한국은아니지요....

BLACK 2012 The Reflection Of Your Dark Side - Trailer


기대되네요!!! 21일이후로 영상들이 올라온테니 ㅎㅎ


라인업은 이렇습니다

Main room

Scope DJ

Da Tweekaz

Zatox

Psyko Punkz

Noisecontrollers 

Wildstylez

Coone

Headhunterz

BLACK OVERDOSE

Zany vs B-Front 

The Prophet & MC Da Syndrome

A2 Records (A2, Ran-D & Adaro)

Evil Activities (live)

Neophyte & Panic present: Domain Hardcore

Partyraiser vs Nosferatu

MC Villain


Crunk'D & DWX Bounce

Mark With a K

Davoodi

Bestien

Gave

Demoniak

Fenix

Dr Phunk

Dr Rude

Mc Chucky


ㅠㅠ 쿤 자톡스 노이즈컨트롤러 싸이코펀 렌-디.....헤드헌터 다오네......다아아아아

요건 BLACK 2011 사진입니다 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ensation in Korea 2012


제가 그토록 노래를부르던 센세이션이 결국 하이네켄을 통해 한국에서 하는군요!!!!

하이네켄 감사합니다!!!

밑의 사진은 2008년에한 The Ocean of White  해파리모형이 포인트!!

위아래로움직이지요 ㅋㅋ 조명도달려잇음!!

 


센세이션은 매년마다 다른 테마로 꾸며지지요

밑에 동영상은 2008년부터 작년 2011년도까지의 하이라이트조합영상!!!!


 


영상편집은 정말 잘하는듯 기술좀 물려주세요....ㅋㅋㅋ

보시다시피 드레스코느는 화이트!!!! 화이트아니면안됨 !!!



예전에 유튜브뒤지다가 저 2008년도 무대 디자인에관한 동영상을 찾앗었는데 따로 안빼둿엇음.. 

다시뒤져서 찾으면 바로 올릴께요 !!! 레고로 무대시안 만들엇는데 오우 실제랑 똑같음사람수만빼고ㅋㅋㅋ







정말 기대되는 군요 한국에서의 센세이션이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ineken 이나
하이네켄 홈페이지www.heineken.com/kr 이쪽에서 계속 업데이트 될꺼같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